‘데이터 속에 숨겨진 스토리를 이끌어내다’
‘틀에 가둬진 내용보다 살아있는 데이터의 목소리를 전달하다’
너무 학술적이어서 접근이 어려운 기존 통계분석 개념을 깨고 고객이 정말 필요로 하고 적합한 분석결과를 제공함
현실과 너무 동떨어진 이론중심의 경영컨설팅에서 객관적인 데이터분석에 기반한 스토리텔링으로서 고객으로 하여금 컨설팅에 대한 회의적인 시각을 바꿈
다양한 현실을 고려한 경영이론과 전문적 통계분석 방법으로 고객의 상황에 가장 적합하면서 데이터케이스만의 차별화된 코칭서비스를 제공함
지속적으로 경영사례와 통계분석에 관한 다양한 교육과 학술연구를 수행함으로써 사회에 보다 공헌할 수 있는 전문가그룹으로 거듭남





-
분석목적에 대한
충분한 커뮤니케이션- -고객 데이터 분석으로 현재의 상황 확인
- -분석을 통해 얻고자 하는 것
- -분석방법과 결과를 위한 설계
- -최적의 분석방법 제시
-
데이터가 가진 본질 파악
내/외부적 요인 고려- -문제의 인과관계를 규명
- -확인하고자 하는 원인과 결과를 도출
- -데이터에 숨겨진 스토리 찾기
- -분석과정과 결과에 관한 스토리 구성
-
데이터분석 결과에 대한
스토리텔링- -데이터의 본질과 맥락 이해
- -각종 경영, 공공, 의료데이터에 대한
스토리텔링으로 미래 리스크 예방 - -고객의 니즈와 최신 경영이론, 통계분석
방법론이 결합된 최고 수준의 스토리 구성

-
- 경영데이터 인사이트 제공
전문회사로서의 사업영역 -
- 고객맞춤형 전문적 통계분석
- 데이터분석에 기반한 경영인사이트리포팅
- 데이터분석과 경영분석 컨설팅/교육
- 학술/정책관련 연구지원 및 지도
- 데이터분석과 경영분석 사례/학술연구센터
- 경영데이터 인사이트 제공
-
- 데이터케이스의 고객은?
-
- 경영데이터 통계분석을 필요로 하는 기업, 공공기관기관, 병원, 개인 등
- 경영데이터로 인사이트를 찾아야 하는 기업, 공공기관, 병원
- 경영데이터 분석 및 데이터스토리를 경험하고자 하는 단체 또는 개인
- 학술연구 수행에서 지원과 지도가 필요한 학술단체 또는 연구자